NEWS

제목 < 제 1회 IASCA-CAN CLAS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3-18 23:29 조회1,038회 댓글0건

본문

 * 참고 사항 : 헤드 유닛 / 선재류는 CLASS 기준 가격에 포함되지 않으며 기준 가격의 ± 10% 의 가격까지 인정됩니다. 


1. SQ PART 


 1-1. GT TRADING STARTER CLASS  <1등 7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해당 CLASS 는 IASCA-CAN KOREA의 메인 스폰서인 GT TRADING 사의 후원으로 신설되었으며,공식 제품으로 인스톨러의 실력

  (인스톨 + CLASS의 이해도 +  DSP튜닝)을견주는 CALSS입니다.

  공식제품 외 장착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상금은 현장에서 참가자에게 즉시 지급됩니다. 


 1-2. ENTRY CLASS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심사 음원 - IASCA 

   -.심사 위원 - Nopporn Thvaskul

      해당 CLASS의 제한 가격은 400만원이며 ± 10% 까지 인정됩니다.


 1-3. MASTER CLASS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심사 음원 - CAN

   -.심사 위원 - Wahyu Tanuwidjaja

      해당 CLASS의 제한 가격은 800만원이며 ± 10% 까지 인정됩니다.


 1-4. PROFESSIONAL CLASS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심사 음원 - IASCA 

   -.심사 위원 - Nopporn Thvaskul

     해당 CLASS의 제한 가격은 1500만원이며 ± 10% 까지 인정됩니다.  


 1-5. UNLIMITED CLASS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심사 음원 - CAN

   -.심사 위원 - Wahyu Tanuwidjaja

      해당 CLASS의 제한 가격은 1500만원 이상 무제입니다.


2. SPL PART


 1. Entry (1000W 이하)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

 -.메인 배터리에 휴즈는 반드시 설치 <용량 확인 無 - 제2회대회부터는 확인>

 -.순정 배터리 1개 (추가로 슈퍼캐패시터는 허용)

 -.배터리는 OEM 순정자리에 장착되어야하며 개조된 배터리는 허용 불가

 -.모든 앰프 및 서브우퍼 관련 장비들은 차량의 OEM 화물칸(트렁크)내 설치

 -.대시보드를 포함한 모든 OEM 패널과 구성요소는 순정 형태로 유지

 -.제너레이터는 최대 전압은 15.5볼트(알터네이터 개조 금지)

  -.본 대회는 모든 배선을 순정 배터리에서 결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량내 주변에 소화기 비치 ABC소화기준비(본부)


2. 5000W 이하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


 -.메인 배터리에 휴즈는 반드시 설치 <용량 확인 無 - 제2회대회부터는 확인>

 -.B필러 기준으로 트렁크내에 모든 개조 허용

 -.순정배터리 및 보조배터리 무제한 가능

 -.배터리는 OEM 순정자리에 장착되어야하며 개조된 배터리는 허용 불가

 -.모든 앰프 및 서브우퍼 관련 장비들은 차량의 OEM 화물칸(트렁크)내 설치

 -.대시보드를 포함한 모든 OEM 패널과 구성요소는 순정 형태로 유지

 -.제너레이터는 최대 전압은 15.5볼트(알터네이터 개조 금지)

  -. SPL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스피커 도어패널 조립품은 허용 불가

  ex) 도어에 6인치,7인치,8인치 서브우퍼를 장착하여 동시에 구동하는방법 허용 불가

         오로지 서브우퍼의 SPL만 측정 (스피커의 신호를 OFF시킨상태에서 SPL측정)

  -.본 대회는 모든 배선을 순정 배터리에서 결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량내 주변에 소화기 비치 ABC소화기준비(본부)


3. Unlimited <해당 Class 참가 차량 5대 초과시 Class 세분화 예정> 1등 / 2등 / 3등 - 트로피 수여 >


 -.메인 배터리에 휴즈는 반드시 설치 <용량 확인 無 - 제2회대회부터는 확인> 

 -.B필러 앞으로 차량내의 모든 패널이나 판금을 개조 가능

 -.추가 배터리를 수용하기위해 차량밑에 배터리 상자()을 추가 설치가능

 -.가장 낮은 지점에서 배터리 박스는 차축의 평면위에 있어야하며 차량의 바디라인아래에

    있어서는 안되며 차량기능을 방해하는 어떤 유형의 추가장비를 수납할 목적으로 다른

    외부브래킷이나 홀더를 차량 외부에 부착 불가

    차량외에 추가 배터리 박스는 허용 불가

   ex별도의 캐리어에 배터리박스 설치 불가

 -.순정배터리 및 보조배터리 무제한 가능

 -.차량내 주변에 소화기 비치 ABC소화기준비(본부)

 

                  "모든 차량의 트러블 조정시간은 20분입니다."


"측정장비는 국제표준으로 사용하고 있는

IASCA 공식장비인 텀팹 SPL 측정장비를 사용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